여니

반응형
SMALL

똥손의 꽃 돈다발 만들기ㅎ..

 

 

안뇽하세용 더운밤이에욤 :3

 

시작은 우리 쭈쭈로..

 

좀 있으면 외할머니 팔순이셔서 용돈드리려고 생각하던참에

 

그냥 드리면 재미없으니까 ..

 

꽃 돈다발을 만들어볼까.. 하고.. ㅋ

 

생각조차 하지 말았어야해

 

 

재료

 

스카치테이프,포장지,조화,현금

 

생화는 시들어버리니까 ㅇ_ㅇ

 

엄마가 조화사는데 점집이냐고 뭔 조화를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접었어야해

 

 

열심히 만원짜리를 돌돌돌 말아줍니당

 

손으로 꾹꾹 쪼맨다음에

 

테이프로 고정시켜줍니당

 

아래 한번

 

위에한번

 

절대못뜯으실꺼얌

 

그래서 관상용이야

 

 

뭉쳐놓으니까 이쁘긴 하담

 

 

이제 문제의 포장지로 감싸줘야 하는데..

 

꽃다발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하겠다 포기.

 

줄기부분만 가려주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사 오다주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워온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럴용도로 산 opp 봉투는 아니지만

 

아주 유용하게 쓰였땀

 

뜯어내서 자르고 이어붙여서

 

돌돌돌돌 말았당 :)..

 

그나마 .. 낫네..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는 언제치우지

 

저거 한다고 30분동안 앉아있었더니 힘들어..

 

 

그래두 위에보니까 이뻐서 좋당

 

쓸대없는짓 했다는 소리만 안나왔으면 좋겠당

 

비쥬얼은 똥이지만 ..

 

맘에 들어 하시길ㅇ_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

'일상 > 여니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오는날은 수유 전초전 각!  (0) 2018.03.01
보이루-☆  (0) 2018.02.27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  (0) 2018.02.05
헐 진짜 오랜만이양 티스토릿..!  (0) 2017.05.31
일본 바나나빵 도쿄바나나 쿰척쿰척  (0) 2017.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