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다시 돌아온 여니 입니다 :)
해야지 해야지 싶으면서도 매일 까먹고
귀찮고.. 그래서....ㅎ
그래두 다시 하려고 이렇게 왔답니다:)

이번에는 아는동생 면회를 다녀왔는데
그거 후기나 써보려고 해요:3


면회는 처음이라 어색한 여니는..
친구 두명을 이끌고..
챡챡...ㅎ


스노우에 새로나온거 같은데
바나나 졸귀ㅋㅋㅋㅋㅋㅋ
아이라킷 무비무비 캄서 막 춤춤..ㅎ
세상 귀여운거 ㅠㅠㅠㅠ♡


도착해서 ㅋㅋㅋㅋㅋ
기다리는데 엄청 늦게와..ㅎ_ㅎ
스믈스믈 기어오는데 ㅋㅋㅋㅋㅋ
빨랑빨랑 안오나-! 했더니
더 스믈스믈 기어오더라^^..ㅎ


내새끼ㅠㅠㅠ
귀여운거ㅠㅠㅠㅠㅠ
사진마다 생긴게 다른건 기분탓..☆
셀기꾼의 시작은 스노우부터..☆


안에 치킨집하구 고기집 있었는데
치킨은 32마리 예약되어있고ㅋㅋㅋㅋ
고기집은 신발 벗어야해서..
군화벗기 힘들어하는 내새끼를 위해 따로 주문하기로 해서 치킨과 피자를 시켰지요
아쉽게 치킨은 사진 못찌거뜜.. :(..


많은걸 기대하진 않았지만..
역싀나 할게 엄청 없더라구요^.^
그래서 노래방 예약하구 들어옴
크으으 군대 죠아.. 노래방두 있구..!!!


노래방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윤이 겉옷 뺏어입구
진희 베레모 쓰고
신난다고 팔딱팔딱..☆
옷이 엄청 컸다 신기했따 !😊


귀여운내새끼들 :)
상윤이가ㅠㅠㅠ
딸몽하구 포카리하구 이거저거 잔뜩 사죠따....
사주려 했는데 군인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단댜..
돈없는 군인 등골 빼먹었다.. 휴😥

다시한번 날을잡고 가기로 기약..☆
다음엔 차를 렌트해서 진희가 운전하는걸루.. ㅎ_ㅎ♡
반응형
LIST

'일상 > 여니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으으으어어거걱  (8) 2018.03.01
비오는날은 수유 전초전 각!  (0) 2018.03.01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  (0) 2018.02.05
똥손의 꽃 돈다발 만들기ㅎ..  (0) 2017.05.31
헐 진짜 오랜만이양 티스토릿..!  (0)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