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진짜 일주일 내내 술을 먹은거 같아요 ..

살려주세요 .. :)

밤새 먹고 새벽까지 놀고 맨날 술 먹고 ~

물논 어제도 예외는 아니지만요 ^_^..

이제 다음주 월요일부터 출근이라서

이번 주말에는 술을 안먹고 쉬려고 마음먹고 있는 중이지만..

친구가 이번에도 먹자고 꼬시고 있어가지고

저는.. 못나간다고 .. 차라리 나를 죽여라아아아

하면서 배째중이지만 저렇게 꼬셔버리면 너무 나가고 싶잖아 ㅠ_ㅠ

그래서 어제 놀았던 사진을 보면서..

과거를 회상하면서 ..

집에서 ..

온몸도 쑤시고 하니까 ..

그냥 편하게 쉬려고 .. :)

사실 그저께 3월1일 기념으로 금연한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꼬시는 말에 팔랑팔랑해서 결국 끊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 3

그럴수있어 :)..ㅎ

고로 어제 먹은 미삼포차의 안주를 보여드릴라구요 :)

닭똥집 이랑 나가사끼짬뽕 이였나요 ... ?

메뉴 생각이 잘 안나.. :) ...

요곤 오꼬노미야끼 ~~!

사실 오꼬노미야끼를 처음 접한게 1~2년전에 ?

군자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술집이였고 그때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D

이게 오꼬노미야끼구나 ..!

히이익 넘모 마시쨔나 ..!

신세계의 맛이쟈나 ..!

그래서 나중에 또 갔는데

그때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 ㅎ_ㅎ

그래서 결론은 

전체샷 :)

똥집도 맛있고 오코노미야끼도 맛있고 저 흐리멍텅한 탕도 맛있고

술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하루였답니다 :D

술 다 먹구 같이노신 훈오빠가 양궁하신다기에 가서 열심히 도촬해드리고 ^_^

안내해주는 여자 알바분이 계신데 태도가

너무 띠꺼워서 맘에 안들었어요 :)

아냐 뭐 .. 일하기 힘들어서 예민한걸수도 있어 :) ..ㅎ

오빠 예전에 양궁 해보셨는데 점수가 10점이나 낮아졌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낄낄

그러고 오빠 두분이랑 다트를 조졌죠 :D

내가 분명 1등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역전당함. .  :D

다트 많이 안해보셨다는데 :D...ㅎ

졌음 .. :D

꼴찌 마빡맞기 했는데 역시나 훈오빠가 졌다지 ^_^

ㅎㅎㅎㅎㅎㅎㅎ

아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 오빠가 사격해서 이거 따셨어요 :D

필요없다고 주셨는데 :D

훈오빠의 재능을 찾음 !!

사격 !!

앞으로 좀 대리고 다니면서 쿠폰따달라고 해야될거같아요 :D

생각보다 잘 쏘더라구여 :)

다음에 사격 연습해서 둘이 1대1로 시합하기로 했답니다 :-3..

그때를 기약하며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