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 오랜만이에요 :D

또 열심히 포스팅 해야지 라고 마음 먹은순간 ..

회사에 신상이 들어와서 엄청엄청엄~~~~청 바빠버려서 ..

집오면 녹초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 :D

폿팅을 못하다가 ..

어제도 잔~~~뜩 술먹고 이제 일어나서 밥먹구 끄적이는 중임다 하하



인형뽑기로 뽑았던 100cm 대형 피카츄

귀 포함 하면 120cm 될듯 ..

엄마가 집도 좁은데 왤케 큰인형을 가져왔냐며 빨리 팔아버리라고 하셨는데

솔직히 팔기 좀 아까웠는데 그래두 .. ㅠㅠ

회사 택배 기사님한테 여쭤보구 뽁뽁이 칭칭 테이프 칭칭해서 보내드렸다 ..

그는 좋은 피카츄 였습니다 ㅠ_ㅠ

새로운 주인님 만나서 행복하게 잘 살아 피카츄야 ㅠ_ㅠ

보고싶을꺼야 !!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A RAND 매장 4군대 나간다구 3시부터인가 부랴부랴 준비했지만

바코드도 새로 바뀌고 옷도 신상이라 새로 접고 해야하구 .. 후ㅠ...

옷접는게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ㅠㅠㅠ

밥도 못먹고 5시까지 죽어라 일만하다가

단기알바 해주러 온 친구랑 함께 빵사먹으러 나감..

언니오빠들도 식사 못하셔서 같이 사서 드렸음 :D

난 정말 차칸애야 :D

결국 퀵이 끝나서 매장 2군데는 못나가버렸다 뜨어...

사장님이 괜찮다며 다음주에 보내자고 하셔서

오늘 4/28일 토요일에 출근해서 마저 정리하고 오려했으나

실패.

내일 가기로 했음 ㅎㅎ.. 꼭가야함 ㅎㅎ..

어제 10시까지도 끝날 기미가 안보여서 그냥 다 쳐박아두고 내일와서 하자 !!

이러고 8시에 나와버렸는데 오늘 못갔다 :D ..ㅎ

친구가 도와준다할때 부려야 한다 :D ..ㅎ



힘들어서 흡연하러 나가서 페북보다가 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쓴건진 모르겠지만 정말 귀요미 인듯 하다 ㅎ



집가는 지하철역 에서 :D

신발 새로 샀어요 핑꾸찍찍이 !

이제 두번 신었는데 한 500번은 신은 신발이 된거 같아요 !

왜이렇게 시꺼매져버렸죠 !?

그는 좋은 운동화 였습니다. .


힘들어서 친구랑 맥주한잔 하려던게 소주한잔으로 바껴버렸는데 .. :D

수유 플레이스팟 알바생과 친해진지 꽤 된거 같은데

오랜만에 연락이 되서 친구가 불러서 같이 놀자 해가지고 불렀는데

그 친구가 선약이 있어서 못본다 했다 ㅠ_ㅠ

또 임마랑 둘이 놀아야 했는데 금방 헤어졌다고 해서 우리랑 합석했다 :D



그렇게 사적인 자리에서의 만남은 처음 :D

생각보다 잘놀고 첫인상과 너무 다른 그 였기에 너무 놀랐다고 한다 :D ..

... 이런 비밀을 가지고 있었을 줄이야 !!!!!!

대박스트 !!!!!!



그렇게 1차로 수유 포차어게인 으로 출동 ~

비가오는 포장마차 컨셉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뭐 1차에서는 간단하게 소주 2병 맥주 1병 먹구 나왔다 :D

노래 소리가 너무 커서 말을해도 안들리구 ..

대화를 할수가 없쟈나 !!



그래서 2차로 수유 풍류애 술집을 갔다 :D

주말이라 그런지 역시 평일보다 사람이 많더라 :D ..

여긴 유독 시끄럽지 않았던 기억이여서 갔었는데 부담없이 잘 떠들고 왔당 :D

중간에 친구 한명 더와서 넷이서 신나게 쪼잘쪼잘 ..

술도 쭉쭉쭉 :D

인형도 두개 뽑아서 하나는 친구주고 하나는 남자친구 줬뜸 ~~ >3<



풍류애 메뉴중 하나

"치즈떡닭갈비"

저거 이름 발음하기 겁나 힘듬 ..

띵똥 해서

"언니 저희 후레시 한병이랑요 ~ 치즈떡닥.. 떡달.. 떡.닭.갈.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오질나게 더듬고 발음 안되버리고 ~

친구 옆에서 말좀 똑바로 하라 구박주길래 너도 한번 해봐라 했더니

지도 못하죠 ~

4명다 못했다고 한다.



웃겨 증말 누가 누구보고 못한대 흥흥 !!



둘이 흡연실에서 괭장하고 엄청난 이야기를 하는거 같아 보여

뒤에 유리문에서 보고 있었는데

동생이 카톡으로 "사진 ㄱ" 이러길래

찍어 달라는줄 알고 찍어서 보내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게 거기 뒤에 계속 있어보라는 거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찍혔다면 이렇게 나오지 않았을까 한다 .. ㅎ_ㅎ


그라고 남자친구 수유오면 3시라길래 기다리려구 2시에 술집 나와서 코인노래방을 갔다 :D

본인은 목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 상태이기에

소리를 좀만 내지를라 하면 목소리가 쩍쩍 갈라지며

거어어억 거어어억 거려서

원래 못하지만 더욱 못했다고 한다 : D ..

망할 감기

그렇게 친구랑 알바생(동생)을 버리고 오빠랑 만나서 수유 칵테일바 427 로 달려갔따 :D

사장님도 재밌으시고 칵테일바 인테리어 & 분위기도 좋고

신나는음악과 함께 다트를 즐길수 있는 !!!!!!!

뿌엥 !! 다트 좋아 !!

나가면서 친구한테 우리 칵테일빠 갈거니까 올거면 와라 했더니 노래 다부르고 진짜 왔다.

쳇 눈치없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427 이름  의미가 4월 27일에 오픈해서 427인데

어제 딱 갔는데 마침 4월27일 이였다

오늘 생일이라 그런지 단골 손님들이 엄청 많았다

가서 알게된 언님들도 많이 계셔서 신나게 인사하고 ~

칵테일도 새로운 무슨 뭐시기 불독 도 먹어보고 ~

동생이 먹지 않은 예거밤은 원샷 때려버리고 ~

여니는 죽어버리고 ~

ㅎ_ㅎ


집에 가기전 오빠가 사격을 하자며 ..

여니는 사격 1도 못하는데 ...

내것까지 같이 계산해버린거다 :D ㅎ..

안그래도 윙크가 안되서 초점도 못보는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흡...

그냥 대충 조준해서 쏴가지고 33발에 610점이나 맞췄따 ^^ 뿌듯 ^^

나 친구 오빠 동생 순인데

친구가 가장 높은 점수로 2200점대 였던거로 기억하구

오빠는 2120점인가 그랬을거다 ㅠㅠㅠ

하나만 더 맞췄으면 쿠폰인데 힝힝 ㅠ_ㅠ

그리고 동생은 딱 2200점 ! 잘해잘해 ~

덕분에 쿠폰 두개나 얻어따 :D

신난다 ~ 열심히 모아서 대형인형으로 교환할꺼야 ~

사격 한판 조지고 ~ 집으로 가고 ~ :D  

어제 하루 힘들고 하얗게 불태운거 같다 :D ..

알찼다 .. :D


427bar 7주년 축하드려요 :D

칼 사장님 흥행흥행 하세용 >3<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