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당 !

어제는 ... 정말 불타는 수요일을 보낸거 같아요 :D

실내낚시터 가서 신나게 놀구  친구가 양궁쏘고 온다해서 코노가서 기다렸어요 !

부x친구가 양궁장에서 열심히 쏘재낀 결과

제주관광여행권을 얻었다고 아주 신나하더라구요 ㅎ_ㅎ

근데 난 저런거 많이 받아봤는데 별로 안좋은거같애 ......

오구오구 잘해떠 내새끼 (*´∇`)ノ

좌 김볶                                                   우 야끼소바

입구는 다들 아시다시피 지하철역 간판처럼 돼어있어요

디자인 누가 만들었는지 진짜 세상 신박함

진짜 코다차야 하면 김볶 아니겠습니까 진짜 너무 먹고 싶었어요 ㅠ

진동벨 주시는데 들고가서 번호 보여드리면 조리해주신 후에 진동벨로 알려주세요

그럼 추억의 급식판 마냥 쫄쫄쫄 들고와야돼요 (*˙︶˙*)ノ

진짜 오랜만에 먹었어도 잊혀지지 않는 이맛 .... 행복해 ..

음식사진에 진심인 강삐용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한숟갈 퍼줄려고 숟가락 꼽아놨는데 그대로 찍어주심 ಥ_ಥ

거진 친구랑 여니가 다 먹은듯 싶네여 ..

왠일로 소주 세병밖에 안먹은거 있죠 안주가 너무 맛있는걸 ..

술따위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걸 ..

코인노래방을 또 가고싶어서 9시 30분쯤 ?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비가와서 친구는 우산을 샀는데 제가 뺏었어요 ₍₍ (ง ˙ω˙)ว ⁾⁾

삐용오빠가 우산 작은거 챙겨왔는데 .. 둘이 작은거 쓰기엔 좀 그러차나ㅎㅎ

그니까 너꺼좀 빌려줘 고마워 ( ˙⤙˙ )

코노 다 부르고 집가기엔 아쉬워서 ㅎㅎ..

친구포차로 2차 갔숩니당 !!!!!!

술겜한다고 총 5병 마셨는데친구가 3병은 마신듯 하네여 (~‾⌣‾)~

혜화역 안에 핫브래드 빵집이 있길래 육쪽 마늘크림빵이랑 피자빵이랑 찹쌀떡 !

그리고 편의점 가서 수제비랑 소주 사가지고 왔지 뭡니까 !!!!!

그냥 안주파티 나는 살파티 ( ´͈ ᵕ `͈ )◞♡

이날 음... 새벽 두시 반인가 ? 까지 놀다가 집갔지 뭐에요 ..ㅎㅎ

수유역 내려서 그냥 가긴 아쉬우니

강삐용씨와 인생네컷 들어가서 뻘짓좀 하고 나왔습니다 (*´﹀`*)

오빠랑 이러고 노는게 제일 재밌어요 (*´﹀`*)

숨길 수 없는 똘끼 대방출 이랄까나 .. ( •͈ᴗ-)ᓂ-ෆ

아 참 저 7월 7일부터 강삐용씨와 교제를 시작하기로 했댭니댭 .. !

이젠 여니story가 아닌 데이트에 글이 많아질거 같네요 히힣ㅎ헿(ू•ᴗ•ू❁)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