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당 : )

엄청난 주말을 보내고 월요일이 왔네요 !!!

날씨가 무쟈게 후덥더러러러 찌근찌근 해요 ..

왜 이렇게 습하고 더운 건지 정말 최악이야 ㅠㅠ

오늘은 강삐용씨랑 수유역 맛집 스시노칸도 다녀왔어요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저희 동네에도 있더라구요

진짜 사랑해요 (~‾▿‾)~

수유역 스시노칸도 위치는 7번 먹자골목쪽으로 들어오셔서

죠스떡볶이 오른쪽 골목으로 쭉 가시다가

GS편의점 왼쪽 골목 건물에 있습니다 !

8출로 나와서 가시는게 더 편하긴 해요 왜냐하면

7번엔 에스컬레이터 없거든요 ........ 8번에만 있거든요 .......

어쨋든 어렵지 않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

한접시에 1,790원이에요 ! 가성비 개쩜 맛도 좋음 !배달도 가능 !

근데 배달하면 1ps에 2000원이에요 .... 그래서 가서먹음 ..

아 앞에 완전 골목이라 주차할 곳 없으니 뚜벅이 상태로 오심을 추천드립니다 !

초밥 종류는 요롷게 80가지나 있습니당

파란접시 빨간접시 있는데 빨간접시에 있는 초밥들은

데워드릴게요 !!!!!!!!!! 하고

전자렌지에 돌려주셔요 '◡'

개인적으로 수유점 직원분들이 젤 친절한거 같아 좋음.. ㅠ

자 이제 제가 먹은 초밥들을 나열해볼까 합니당 !!!

계란새우초밥

이거 꼭 드세요 진짜 레알 진짜 가서 안먹으면 렬루 후회함 ㄹㅇ

제 최애 초밥이에요

보통 가면 이거만 5접시 먹고나와요 맥시멈 8접시 'ڡ'४

스시노칸도에서 특어낸 초밥이라고 하는데 진짜 특허내신분

뽀뽀 겁나 해드리고싶음 진짜(*σ´∀`)σ

맛있으니까 하나 더 올리고 ~ ?

옆에는 강삐용씨가 좋아하는 연어초밥이에용 !!!

연어초밥 맨들맨들 달짝찌근하니 맛있어용 (,,> <,,)♡

그치만 나는 계란새우초밥

참치 ..... 뭐였지                                                    간장새우                                    어니언연어

강삐용씨는 활어를 좋아해용

그중에서도 연어를 제일제일제일 ~~~ 좋아하는거 같아용

사진 보니까 또먹고싶다 진짜 .. ㅠㅠ

치즈새우 따땃하게 ~                                        육사시미                                                            생새우

저거 생새우 저거 처음먹어보는데

엄청 달달하더라구요

생새우가 아닌가 .. ? 뭔가 다른 새우 같았지만

어쨋든 저는 새우 킬러이기 때문에 새우만 먹습니다 (~‾▿‾)~

스시노칸도는 회전초밥집이에요 !

요롷게 한자리씩 앉는 1인석 자리랑 단체석도 있답니당 ~

장국, 물은 갖다주시고 앞에 간장이랑 와사비, 물티슈, 수저 등은 옆에 구비되어 있어요 !

먹을거 설명하느라 자리사진이 좀 뒤에 넣어져버렸네요 .. ㅎ

어쩔수없어 난 돼지인걸 !!! ~(˘▾˘)~

후식으로 치즈케익이랑 아이스홍시도 먹었어요 !!

치즈케익 ㅋㅋㅋ 삐용이 한입 줘야지 하고 혼자 다먹은거 있죠.. ㅎ

홍시도 먹다가 삐용이 한입 주고 한개 더먹음 고로 2개먹음

홍시 최고 입가심용 *(*´∀`*)☆

밥 다먹구 삐용이랑 잠깐 PC방 들렸답니당

언제봐도 잘생겼다니까욧

강삐용씨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점점 새대갈 닮아가는거 같아 .. 

네 이친구가 새대갈 입니다

강삐용씨가 맨날 누~꾸쎄용 ~? 해요 ..

안사요

오늘도 즐거운 데이트였습니다.

스시노칸도는 언제가도 좋아요

변하지 않는 이맛

변하지 않는 삐용

변해가는건 내 몸뚱아리뿐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