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당 :D !

여름이라 그런지 모기가 엄..청 많아요 ㅠㅠ

안그래도 집고양이가 방충망을 다 뜯어놔서 창문에서 모기가 막 들어와요 ..

더운데 창문을 안열수도 없고 열고 있자니 모기는 들어오고 진짜 (T⌓T)

그래서 이번에 홈매트 리퀴드 뭐시기를 구매해봤습니당

이름이 홈키파 인줄 알았는데 다른 이름이더라구요 ㅎ..ㅋ

쿠팡으로 주문해서 배송받았답니당

쿠팡 안쓰다가 요번에 쿠팡와우 ? 무료로 한달 이용할수 있게 해준다해서

한번 이용해봤는데 배송도 빠르고 무료배송도 많고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

전 문찐이라 따라가는게 참 느리답니다 쿠팡 사랑해요 (*Ü*)ﻌﻌﻌ♥

홈매트 리퀴드 제로 에스 스위치 언박싱 ~~

양쪽에 어떻게 쓰는건지 사용방법이랑 뭐 솰라솰라 이거저거 써있는데

가볍게 무시해줍니다

난 저런거 보지 않아도 사용할줄 안다뀨 !

본체 + 리필 3개 들은거 샀어요 !!

한개당 하루 10시간씩 사용하면 45일을 간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모기한테 너무 많이 잘 뜯기는 타입이라 그만 뜯기고 싶어서 기대 많이 하는중이에요

제발 내 기대감을 무너뜨리지 말아줘

날 실망시키 말아줘

네 요롷게 생겼습니다

리필 1개가 들어갈수 있는 자리는 없더라구요

박스 그대로 뒤집어서 엎어버렸는데 한개 동도로로동 떨어짐ㅎㅅㅎ

순간 어디에다 꼽으라는거지 하면서 한참을 돌려봤어요

여러분 설명서는 버리지 말고 꼭 잘보세요

저처럼 자만심을 갖고 행동하다 큰코 다칠수도 있어요 ( ͝° ͜ʖ͡°)

저기 두번째 사진에 보이는 가운데 구멍에다가 꼽으면 되더라구용 ㅎㅎ

몰라 일단 구멍보이면 쑤시고봐 ~~(•‾̑⌔‾̑•)ノ

콘센트에 꼽아줬어용 !!

파랗게 불 들어오는게 전원 on 이구 가운데 버튼 눌러주면 off 가 된답니당

컴펙트 사이즈로 눈에 별로 거슬리지도 않고

조명이 막 그렇게 눈에 뛰는건 아니라 켜놓고 자도 괜찮을거같아용

저는 막 .. 뭐지 .. 훈증기 ? 같은거 리뷰를 많이봐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

뭐 삐용이 말로는 막이 생성되서 모기가 못오게 막아준다느니 하던데

사실 저거 설치하고 잤는데 물렸어요 ㅎ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선생님 ?

아 물론 하루차니까 그럴수 있다고 생각해요 ..........

앞으로 지켜보겠어요 ......... (•‾̑⌔‾̑•)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