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니입니 ~ 땅 ~ (*^▽^)/

오고야 말았네요 ,,

월요일이 ,,

가고야 말았네요 ,,

주말이 ,,

오늘도 으쨔으쨔 열심히 출근길을 나섰답니당 !

아침부터 날씨가 꾸리꾸리 하더니 점심시간쯔음에 비가 어마무시하게 오더라구요

비가 왔다가 ~ 안왔다가 ~ 왔다가 ~ 엄청 쏟아졌다가 ~ 

천둥 쳤다가 ~ 해떴다가 ~ 폭우가 또 왔다가 ~ 습해지고 가네요 ~ 😫😫

비 너어어무 싫어요 .. 비 안와도 안그래도 더워서 나가기 귀찮은데 날 더 귀찮게 만들어 ..

꾸리꾸리한 카페 앞 전망입니다 ! 청화옥은 점심시간이 지나도 사람이 바글바글바글

맛있긴 해요 인정 사람많은거 인정 !! 근데 우리 카페도 맛있는데 왜 사람 안몰려 . .? ㅠ ㅠ ..

하나만 알고 둘은 몰라 미웡 ! ‧º·(˚ ˃̣̣̥⌓˂̣̣̥ )‧º·˚

아 참 저희 신메뉴 나왔어요 ! 여름이니까 ~ 제철과일로 해서 사장님이 또 특가로 사고를 쳐버리셨더라구요👍

오픈 하시기 전에 시음회를 잠깐 했었는데 전 되게 좋았었어용

달짝찌근하니 존맛탱구리 였는데 오픈하실땐 좀 다르게 하신거 같더라구요 !

고것이 무엇이느냐 ~ 보자보자 하니

자두쥬스랑 천도복숭아쥬스가  새로 오픈됐더라구요 !

저는 자두만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복숭아도 너무 맛나보임 ...

저는 오픈하고 오늘 첫(?) 출근이잖아용 그래서 되게 긴가민가 했는데 생각보다 잘나가더라구요 !!

갓성비 자두쥬스 드시러 오세용 맛도 체고임 보장함 !! ٩(*•̀ᴗ•́*)و

때깔좀 보세요 때깔좀 너무 귀엽고 이쁘지 않나요

핑크빛에 빨간 점이 타다닥탁탁탁 귀욤뽀짝해 ㅠ_ㅠ

자두쥬스 사가신 언냐들이 엄~청 귀엽다고 ~ 하시면서 나가시는데 보는 제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D

언냐들 또 드시러 오세요 전 언냐들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 ( ´ิ(ꈊ) ´ิ)

퇴근전에 사장님이 한잔 말아주셔서(?) 들고 왔답니당

사실 이글 쓰면서도 쪽쪽대는중

퇴근길에 밖에서 먹기 좀 그래서 고스란히 들고 왔지 뭐에용 ~ ( •͈ᴗ-)ᓂ-ෆ

시원하게 얼려먹으니까 더 맛있음 자두쥬스 is 뭔들 .. ෆ

을지로3가 카페 109st 만에 메리트죠

사실 어디가서 특가라고 말도 못해요 보통은 저사이즈에 저가격 절대 못산다고 생각해용

오직 109st 니까 가능한 일

사장님 진짜 남는거 있냐고 물어보고싶움 ,,

알바 하기 전에도 꾸준히 다녔던 카페였는데 이상하게 양이 많다고 느끼긴 했거든요 ?

근데 알바 하면서 알게된 사실이긴 한데 저희는 20oz 사이즈로 나가더라구요 ..

그 뭐야 벤티 사이즈죠 네

벤티 사이즈에 가격도 다른곳보다 싼데 그렇다고 재료가 딸리거나 그러진 않아요 !!!!!

근데 웨 안와 .. ? 웨 .. ? 우리 커피 존맛탱인데 .... ?

나 진짜 속상해 울어 (˃̣̣̥᷄o˂̣̣̥᷅)

참 저희 오늘부터 여름 이벤트 시작했어용

저는 1음료 = 1뽑기 인줄 알아서 그렇게 안내를 드렸었는데 ..

사장님이 1인당 = 1뽑기 라고 하시더라구요 .. 동공지진 ꒪⌓꒪꒪⌓꒪

이게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해서 그래요 이게 네 .. 죄송합니다 사장님 (◞‸◟;)

잘못 안내를 해드려 오시면 새로 정정해서 말씀 드려야 하는데 ..

그냥 제가 다 죄송합니다 질타해주세요 (◞‸◟;)

아 근데 오늘 3등 뽑아가신분도 계셨어요  .....

운 무엇 .. 진짜 대박 .. 자주오세요 사랑해요 ◟(๑•͈ᴗ•͈)◞

저희 사장님이 금요일엔가 ? 완두콩밥을 해드셨다는데 진짜 맛있었대요

원래 완두콩을 좋아하는데 마침 냉동실에 있어서 밥위에 얹어서 해동해서 먹었더니

그렇게 꿀맛일수가 없다고 ! 가지가 2개가 남아서 조리를 하시려는데 하나는 곰팡이 쓸어서 안녕 ..

진짜 뭔가 뚝딱뚝딱 만드시는게 너무 신기해요 언니 멋져 ,, (ว˙∇˙)ง

냄새도 너무 좋고 맛있어보여서 사진 하나 찍어도 되겠습니까 !!!? 해서 도촬했어요 :D

오른쪽은 자두 + 천도 복숭아 + 체리 까지 넣으신 완전체 과일쥬스를 만드셨더라구요ㅋㅋㅋ

완전 시뻘개요 근데 맛있는거 + 맛있는거 + 맛있는거 = 말해뭐해

국룰인거 아시죠 ? 

을지로3가 카페 109 st 신메뉴 드시러 오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