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니입니다 : ) 

오늘도 알바를 다녀왔답니다 ! 진짜 알바가는길이 너무 힘들어요

밖이 진짜 너무 살인적으로 덥지 않나요 .. ?

오늘까지 폭염주의보 라는데 과연 오늘까지일지 .. 흠 ( ˙⤙˙ )

강삐용씨랑 연극보러 혜화 놀러갔다가 가챠샵이 보이길래 들려봤어요 !

며칠 전부터 가챠샵 가챠샵 노래를 불렀는데 마침 딱 보이길래 다녀왔슴당 : >

뭘 뽑을까 ~ 고민하다가 카페 카운터에 놓으면 좋을거 같아서 앉아있는 애들을 뽑아봤어요

멍멍이는 사격장 가서 쿠폰 따가지고 바꿔온 친구에요 !!

정 ~말 귀엽죠 ꉂ(ˊᗜˋ*)。

참 저희 신메뉴 나왔어요 !

기존에 있던 미숫가루 + 쑥이 추가가 돼었답니다 !!

전직장에서 만난 친구가 미숫가루를 좋아하는데 요고 먹어보더니

이젠 요거에 빠졌더라구요 ㅎㅎㅎㅎ

오늘도 먹고 갔지 모에용 ~ 잠시 친구꺼 뺏어서 사진좀 찍고 ~ Ꙩ⌵Ꙩ

라떼는 제가 타먹었어요 !

우유에 샷이 사라라락 내려가는게 너무 이뻐서 찍어봤답니당 ( ´ิ(ꈊ) ´ิ)

요 맛에 라떼 만들지 암암 그렇고말고 ( ´ิ(ꈊ) ´ิ)

오른쪽은 지금 제작중인 신메뉴에요 !! 자두를 이용하는건데 ..

아마 내일 ? 모레쯤 나올거 같은데 저는 알바를 안가서 흡 ..

다음주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사장님이 과일이 없어서 한시 한 .. 20분쯤? 에 남대문 가신다고

저에게 미션을 주시고 나가셨어요

- 집기류소독

- 바닥쓸기

-유리창닦아주기

라고 써있는 겁니다 네 !

우리 사장님 글씨체 짱 이쁘신데 많이 급하셨나봐요 ㅋㅋㅋㅋㅋ

일단 집기류 소독을 위해 뜨거운 물을 받아줍니다

뜨거운 물이 안나오기 때문에 정수기에서 따로 받아야대여 ,,

매우 불편함을 격고 있습니다 네 .. ㅠㅠ

요롷게 큰 볼에 물을 받아줍니다

가득 ~ 가아아득 가아아아아득이요 !!!!!

아주 많이요 !!!! 매우 뜨거움 주위 ༼ : ౦ ‸ ౦ : ༽

물을 다 받았으면 집기류를 넣어줍니다

탈탈탈타랕랕ㄹ랕탈탈탈

그리고 세제를 볼에 가아득 넣어줍니다

쭉쭈ㅉ루ㅉ루쭈ㅉ꾸ㅉ꾸쭉

그리고 아무거나 한두개 들어서 휘적휘적 거려줍니다

그럼 거품이 올라와요 (๑˘ꇴ˘๑)

근데 행군다고 찬물 넣으면 거품 더올라와요 ... (•‾̑⌔‾̑•)ノ

소독 먼저 하려고 담궈놓고 바닥 쓸고 유리창 닦다가 죽을뻔 했습니다 .. !

너무 더워요 살려주세요 ㅠㅠ

미션 클리어 하고 앉아서 쉬고 있는데 한 5분쯤인가 ? 뒤에 사장님이 오셨어요

자두를 두봉지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두봉지 가득이 2만원도 안된대요 겁나쌈 .. 

근데 참 아이러니 한게 사장님 자두 싫어함 껍데기 셔서 ㅎㅎ

근데 자두 두봉지나 사옴 ㅎㅎㅋ 역시 뼛속까지 카페사장님 . . ~(˘▾˘)~ 

아 요곤 사장님이 단호박 사오셨는데 동글동글 귀여워서 ..

마치 제 얼굴같아서 찍어봤어요

단호박이 제철이라 맛잇다고 하더라구용

저희 샌드위치도 소소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내일 라인업에 단호박이 들어간다고 합니당 : D

샌드위치에 단호박은 생각해보지 못한 조합인데 괜찮을거 같아요 !!!!!

다음에 저도 주문해서 사장님한테 부탁드려야겠어요  : )

반응형
LIST